FAQ

Q.글로벌빌리지 입사는 1번만 가능한가요?
A. 아니요. 재학생은 학기 중 횟수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.
Q.글로벌빌리지를 신청하게 되면 Exchange와 S-FLEC 필수로 둘 다 들어야 하나요?
A. 네. 글로벌빌리지 프로그램에는 생활관비 이외에 교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타 생활관과 중복 지원이 불가능하며, 글로벌빌리지 선발기준 학업계획서가 50%를 차지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선택 시 참고하여 주세요.
Q.글로벌빌리지 교육 프로그램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. 먼저 Exchange는 랜덤으로 1:1 매칭이 이루어집니다. 랜덤 배정표는 프로그램 시작 일주일 전에 국제교류처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.
 외국어 교육프로그램은 해당 학기 신청 안내 공지를 참고하여 포털-교육프로그램에서 기간 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​
Q.정기 입사 신청기간을 놓쳤어요. 추가 선발기간도 있나요?
A. 정기 입사 합격자 중 취소자가 발생하였을 때만 추가선발이 이루어집니다. 취소자가 생겼을 시 추가선발이 이루어지고 공석이 없을 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 

Q.모의토익 신청하고 싶습니다. 시험 후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A. 모의토익 신청은 BRIX관 3층 글로벌교육지원팀 사무실로 방문신청 하시면 됩니다. 시험 후 결과발표는 약 1주~2주 정도 소요됩니다.

 

Q.글로벌빌리지 층장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. 층장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층장 선발 모집을 참고하여 기간 내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신청하시면 됩니다.

 

Q.S-FLEC 수업을 신청 한 후 수업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수업 오리엔테이션에 출석 한 후 수업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1주차 안에 가능합니다. 희망 수업에 인원이 초과하였을 시 변경이 어려울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세요.

 

Q.외국어 특별학점은 수업 들으면 신청가능한가요?
A. 외국어 특별학점은 교육 프로그램(S-FLEC) 총 7회 이상 결석 또는 평가결과가 C 미만인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. 개별 학생은 해당 학기 평가 내역을 확인 후 요건 충족 시 학점 인정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