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의사항

참가 전

  • 무단결석은 프로그램 운영상 매우 곤란합니다.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할 경우, 지각 또는 조퇴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가능한 한 빨리 알려주기 바랍니다.
  • 대화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주제에 맞는 사진이나 슬라이드 등 자료 준비가 필요합니다. 간단한 것도 좋으니, 상대 참가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반드시 자료를 준비하려 주기 바랍니다.
  • 참가 안내 등의 공지는 신청서 양식에 입력한 메일 주소로 안내합니다.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시고, 스팸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메일을 받지 못하면 운영자에게 연락을 주십시오.

참가 당일

  • 참가 시에는 윤세리/ユン・セリ와 같이 이름을 설정해 주세요.
  • 카메라나 마이크 확보를 위해 2개의 기기로 접속하는 경우 접속하는 기기 모두 이름을 설정하세요.
  • 시작 시간 15분 전에 ZOOM 회의실이 열리니 프로그램 시작 5분 전에 접속하여 준비합니다.
  •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오디오나 화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인터넷 환경이 안정된 장소에서 접속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  • 타인의 방해나 생활 소음이 없는 조용하고 안정적인 곳을 택해서 교류회에 참가해 주세요.
  • 참가자 개인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만약 급작스러운 사정으로 참가할 수 없게 된 경우는, 프로그램 시작 직전이라도 꼭 알려주기 바랍니다.

교류회 진행 중

  • 인터넷 접속 상태가 좋지 않아서 중간에 끊기는 경우에는 ZOOM 회의실에서 나간 후 다시 접속하십시오.
  • ZOOM 소희의실을 종료할 때, 조작 오류 등으로 ZOOM 전체회의실에서 나가지는 경우에는 당황하지 말고 다시 접속해 주십시오.
  • 상대방이 불쾌할 수 있거나 예의에 어긋나는 부적절한 언동은 하지 마십시오. 만약, 불쾌한 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운영자에게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.
  • 추후 학내 보고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전체회의실과 소회의실은 자동으로 녹화됩니다. 학내 보고 목적 이외에는 허가 없이 영상을 활용하지 않습니다. 녹화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그램 참가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